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종합] '개그콘서트' 新 코너 3개에 김원효 복귀까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개콘'에 복귀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ZOO스 와이드', '빅픽처',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ZOO스 와이드'에서는 박소라가 고양이 앵커로 분해 파트너 하루살이와 동물소식을 전했다.

첫 소식은 독도지킴이인 바다표범 김수영이었다. 김수영은 독도 꽃새우잡이 현장을 전하려 했다. 박소라는 누워있는 김수영에게 일어나라고 했다. 김수영은 일어나려고 고군분투했으나 역부족이었다.

동물사회 논평 시간에는 여왕벌 이현정이 갑질문화를 꼬집었다. 정작 이현정은 여왕벌로서 벌 신윤승과 김장군에게 갑질을 하고 있었다. 이외에도 다람쥐 화백 서남용, 카멜레온 기자 안일권 등이 등장했다.

'빅픽처'에서는 김대희의 진행으로 생활 속 빅픽처 에피소드들이 소개됐다. 썩은 갈치를 팔기 위한 상인의 빅픽처, 면접을 앞두고 경쟁자인 친구를 제치기 위한 빅픽처가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효는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로 복귀를 했다. 김원효는 "고향에 돌아오니 너무 좋은 거 같다. 제가 '개콘'을 좀 쉬었다. 검색어에 이분 계시더라. 그래서 컴백시기 늦췄다"며 김성태를 언급했다.

김원효는 "언제쯤 이슈가 될까 하고 있었다. 어떤 분이 실제로 치셨다. 이 사람이 치고 들어가서. 이슈가 되려면 이걸 내가 맞았어야 하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원효는 "일가족이 다 웃긴다. 이 분들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웃긴 것 같다"며 대한항공 일가족을 겨냥한 멘트로 웃음을 선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5. 5손나은 호텔 도깨비
    손나은 호텔 도깨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