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파타' 위너 송민호, 복근 깜짝 공개..."인생 몸무게 기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깜짝 복근을 공개했다.

24일 방송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그룹 위너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송민호에게 "다이어트해서 5kg 감량했는데 유지하기가 힘들다. 유지 비법이 궁금하다"고 전했다. 송민호는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화제가 됐다. 현재 3개월 째 몸무게를 유지 중이라는 송민호는 "올해부터 술을 끊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니 몸무게가 조금씩 줄더라. 이왕 한 거 해볼만큼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계기를 전했다.

그는 "건강식을 먹은 건 아니다. 대신 소식하고 6시 이후에 아무 것도 먹지 않았다. 그런데 제가 일찍 자는 게 아니라 곡작업을 하다보니 공복이 길어져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고 전하며 유지 비법으로는 '야식 먹지 않기'를 꼽았다.

하지만 이어 멤버 이승훈이 "약하다. 자극적인 이야기를 해야한다"며 농담을 던졌다. 송민호는 "데뷔 초 때 영상을 봤는데 턱선이 날렵하더라.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것도 있다"며 "지금은 데뷔 초보다 훨씬 더 많이 빠졌다. 인생 몸무게를 기록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승훈은 "민호가 복근이 나왔다. 공개해라"고 말했다. 강승윤 역시 "우린 할 수 있다"며 그를 당황케했다. 송민호는 "갑작스럽다"고 하면서도 깜짝 복근을 공개했다.


공개 후 송민호는 "콘서트 어디든 아무데서도 공개할 생각이 없었는데 당황스럽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위너는 지난 4일 정규 2집 'EVERYD4Y'의 타이틀곡 'EVERYDAY'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에브리데이(EVERYDAY)' 역시 차트 고공행진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