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명동점 개장

뉴시스 박정규
원문보기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레고코리아는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 2층에 레고그룹 본사의 인증을 거친 국내 5번째 공식 레고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레고그룹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 세계 모든 레고스토어에서 동일하게 레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직영 매장이다. 2016년 말 레고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순차적으로 개점했으며 이번에 명동에 다섯 번째 매장을 열게 됐다.

이번 레고스토어 명동점에는 국내 최초로 미니피겨 스캐너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미니피겨 스캐너는 방문객이 터치스크린에 손바닥을 대면 본인에게 어울리는 미니피겨가 화면에 나타나는 키오스크다.

또 각양각색의 브릭을 원하는 만큼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원하는 미니피겨를 낱개로 구입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마련돼 있다. 이 외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물과 레고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선보인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명동점 개장을 기념해 20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레고스토어 한정팩'을, 21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미니피겨 공장' 또는 '레고 브릭 60주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명동은 가족 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층 및 외국인 관광객 등 다양한 소비계층이 포진해 있는 핵심 상권"이라며 "평소 구매가 어려운 한정판 모델은 물론 레고 스토어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이번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jk76@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