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코틀랜드와 같은 낭만적인 풍광이 한눈에 보이는 최고급 빌라에서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기는 겨울여행은 어떨까?
힐튼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럭셔리 패키지인 '발렌타인 17인 남해(Ballantine's 17 in Namhae)'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힐튼 남해 리조트가 2012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의 최고의 리조트와 한국 최고의 골프리조트 수상을 기념해 마련한 것이다.
이번 패키지는 세계 3대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과 함께한다. 최고급 빌라인 그랜드빌라 17동에서 1박을 하면 '발렌타인 17년 밀튼더프 에디션' 700㎖ 한 병과 발렌타인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조식과, 무료 스파입장권, 드링크류도 포함된다.
그랜드 빌라는 힐튼 남해 객실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번 패키지로 출시된 17동 객실은 발렌타인의 원산지인 스코틀랜드처럼 꾸며 실제 현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스코틀랜드 풍경이 담긴 사진 등으로 전체적으로 객실을 꾸몄고, 창문 밖으로 남해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거실과, 독립된 욕실이 딸린 4개의 침실, 발코니, 야외 정원이 있다. 8명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가족이나 지인들과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객실에 제공되는 '발렌타인 17 밀튼더프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블랙번 강 지역에 있는 밀튼더프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원액을 주로 사용해 장미 향과 오렌지.배 같은 과일 향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행사기간은 11월1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주중 76만원, 주말 10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브리즈 레스토랑의 발렌타인 17년 특선 디너 코스와 A 라운지 발렌타인 17년 위스키 프로모션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던 북카페 스타일 바인 A 라운지에서도 위스키 프로모션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위스키 프로모션을 이용 고객에게는 노래방 기계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www.hiltonnamhae.com. (055)860-0100.
[남해 = 최승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