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같이 살래요' 한지혜, 금새록 가방·옷 찢으며 경고 "건드리지 마"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같이 살래요' 한지혜가 금새록을 한 번에 제압했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에서는 유하(한지혜)가 현하(금새록)에게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하는 자신이 없는 틈을 타 은수(서연우)에게 성운(황동주)의 이야기를 묻는 현하를 보고 화가 났다. 유하는 현하와 이야기를 하자며 밖으로 불러냈다.

놀이터에서 만난 현하는 자신의 옷을 입고 나타난 유하를 보고 경악했다. "그거 내 옷이잖아"라고 외치는 현하에게 유하는 "아니? 이거 내 옷이야. 결혼 전까지 내가 입던 옷이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유하는 "은수한테 허튼 말 하지 말아라. 이혼이니 양육비라던지, 은수 귀에 한마디라도 들어가면 가만 안 둔다"며 현하의 가방과 옷을 눈앞에서 찢었다. 또 유하가 "너 가출했을 때 내가 어떻게 했지?"라고 하자, 현하는 흠칫하며 머리를 감췄다.

유하는 계속해서 대드는 현하에게 "어떻게 되는지 한번 보자. 은수한테 또 그런 말 할 거야? 그땐 네 머리고 팔이고 그냥 안 넘어가"라며 제압했다. 결국, 현하는 "아무 말도 안 하겠다"고 항복했다.

찢어진 자신의 가방과 옷을 보며 우는 현하를 보고 유하는 "언니가 돈 벌면 신상으로 사 줄게. 그러니까 왜 은수를 건드려. 나 은수 지키려고 이혼한 거야. 그러니까 은수한테 그러지 마라"고 타일렀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