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무공이네’ 가을잔치 이벤트 풍성

경향신문 디지털뉴스팀
원문보기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무공이네’(대표 오종석)는 전국 50여곳의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유기농 소비 확산을 위한 ‘가을잔치 이벤트’를 지난 1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생산 농민들의 정성과 마음을 나누고 유기농 소비생활의 올바른 실천을 위해 고객이 참여하는 이벤트로 구성된다. 오 대표는 “유기농 소비생활이란 생산자가족과 고객, 환경을 생각하는 유기적인 삶의 나눔이자 생명을 존중하는 삶의 가치와 철학”이라고 설명했다.

행사기간에는 전국 50여개 무공이네 매장에서 ‘1+1행사’가 진행되고 각 매장마다 100여가지 상품이 진열된다. 특히 햇사과와 무농약 노지감귤, 친환경단감 등 과일류는 특가 상품으로 판매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무공이네 홈페이지(www.mugonghae.com)에서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무공이네 신규 CI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와 ‘고객의 삶에서 유기농이란’ 주제로 토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같은 기간에 무공이네 유료회원(월 1만5000원) 서비스인 ‘유기농 패밀리’에 가입하면 친환경 햇사과를 증정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패밀리회원 체험후기를 작성하면 무공이네 대안화폐인 로하스머니가 5000통 적립된다.

오 대표는 “이번 무공이네 가을잔치 이벤트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유기농의 삶과 가치 등에 대해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유기농 한줄 토크까지, 매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