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뱀파이어 클린업’ 활기와 유머로 가득 찬 홍콩 판타지 액션활극

서울경제 정다훈 기자
원문보기
홍콩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연이어 개봉하며 아시아를 사로잡은 영화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가 활기 넘치는 액션, 유쾌한 분위기로 가득 찬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도시 곳곳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출몰해 시민을 위협하는 뱀파이어를 없애기 위해 홍콩정부가 만든 비밀 조직으로, 특별 채용된 평범한 청년 ‘팀’이 베테랑 요원들과 협력해 뱀파이어를 때려 부수는 판타지 액션과 200년 된 뱀파이어 소녀 ‘썸머’와의 로맨스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신입 뱀파이어 클리너 ‘팀’을 중심으로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요 인물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연걸의 정무문>, <강시선생>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홍콩 액션 베테랑으로 눈도장 찍은 전소호가 내공 200% 무술 실력으로 무장한 뱀파이어 클리너 ‘차우’를 맡아 남다른 액션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첨밀밀> <무간도>로 친숙한 홍콩 국민배우 증지위가 출연해 감초 중의 감초, 씬스틸러로 등장을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액션과 함께 전소호, 오요한, 증지위, 원상인 등 홍콩 베테랑 배우와 중화권의 떠오르는 신예 채한억과 임명정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스크린 가득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일찍이 세계 3대 판타스틱영화제로 불리는 브뤼셀판타스틱영화제와 시체스영화제 뿐 아니라 우디네극동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되어 조기 매진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해외 평단에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재치 있는 순간들이 가득한 각본’(Hollywood Reporter), ‘활기와 유머로 가득 찬 데뷔작’(South China Morning Post), ‘낭만적인 코미디, 유쾌한 즐거움, 길티플레져!’(Cinema365) 이와 같이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핫한 엔터테이닝 무비로 기대를 한층 높인다. 재치 넘치는 유머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들의 액션으로 러닝타임을 가득 채울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오는 4월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