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편의점 e상품] CU 캘리포니아롤 外

이데일리 송주오
원문보기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CU는 오는 20일 캘리포니아롤 2종(새우롤·크랩롤)을 각 3500원에 출시한다. 캘리포니아롤은 생선,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서양인들 입맛에 맞게 변형된 초밥의 일종으로, 새콤달콤한 단촛물로 간을 한 밥에 해산물 토핑을 메인으로 한다.

새우롤은 고소한 새우튀김과 달걀 고명, 양배추 샐러드 등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야채 토핑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김밥이다. 느끼할 수 있는 새우튀김 맛을 잡아줄 매콤한 칠리소스와 갈릭소스를 얹고 바삭하게 튀긴 양파 후레이크를 토핑했다.

크랩롤은 부드러운 게살마요샐러드를 기본으로 두툼하게 구운 계란말이와 당근채, 양배추 샐러드 등으로 속을 채웠다. 짭조름한 데리야끼소스와 쌉싸래한 머스타드소스로 풍미를 더하고 후리카케를 뿌려 마무리했다.


이들 상품은 풍부한 야채 토핑으로 식욕을 돋우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가오는 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은 8가지 인기반찬을 한데 모은‘한상차림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한 집밥 느낌의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상차림 도시락’을 기획했다고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한상차림 도시락’은 그동안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반찬을 한곳에 모아 푸짐하게 담아낸 도시락으로 고기반찬 일변도를 벗어나 나물, 계란 등의 반찬으로 영양 균형까지 맞춰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상차림 도시락’은 고객들의 선호 반찬인 매콤한 제육볶음과 간장 불고기 볶음을 중심으로 직화 산적구이, 계란구이, 칠리소시지볶음, 새우 맛 어묵, 시금치나물, 볶음김치 등 8종의 반찬을 알차게 담아내어 한 끼 식사로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이다. 가격은 4200원이다.

미니스톱은 21일까지 ‘한상차림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도 도시락 용기면’, ‘팔도 김치도시락 용기면’, ‘내 몸을 위한 청정샘물 500mL’ 중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산물 중 하나인 연어를 활용한 ‘밥도둑 연어장(3900원)’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덮밥, 샐러드, 초밥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어장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밥도둑 연어장은 가쓰오부시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 간장 소스에 양파, 고추 등을 함께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슬라이스 연어를 담아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생(生)와사비를 함께 동봉해 기호에 따라 얹어 먹거나 간장 소스에 풀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