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메드베데바 등 러시아 피겨 선수들, 일본에서 평창 대비 훈련

스포티비뉴스 조영준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의 유력한 금메달 후보인 예브게니 메드베데바를 비롯한 러시아 피겨 대표 팀 선수들이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일본에서 전지훈련을 치른다.

알렉산데르 고르시코프 러시아빙상경기연맹 회장은 28일(이하 한국 시간) 러시아 타스통신과 인터뷰에서 "러시아 피겨 선수들이 27일 저녁 일본으로 출발했다. 평창 올림픽에 출전하기에 앞서 일본에서 마지막 훈련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르시코프 회장은 "선수들은 후쿠오카와 니가타에서 훈련할 계획이다. 페어 종목 선수들만 후쿠오카에서 훈련하고 나머지 선수들은 니가타에 머문다. 이들은 도쿄를 거쳐 평창으로 향한다"고 설명했다.

평창 올림픽에서 '러시아 출신 올림픽 선수'(OAR)로 출전하는 러시아 피겨 선수들은 메드베데바, 알리나 자기토바, 마리아 소트스코바(이상 여자 싱글), 미하일 콜라다, 드미트리 알리예프(이상 남자 싱글), 예브게니아 타라소바-블라디미르 모로조프, 나탈리아 자비야코-알렉산더르 엔베르트, 크리스티나 아스타코바-알렉세이 로고노프(이상 페어), 예카테리나 보브로바-드미트리 솔로비예프, 티파니 자호르스키-조나탄 게레이로(이상 아이스댄스) 등 15명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