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Oh! 무비] "햄식이 굿바이"..크리스 헴스워스 대체할 新 토르 4人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마블과 계약 끝"

햄식이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걸까? 마블 히어로 크리스 헴스워스가 계약 만료를 공식화하며 팬들에게 서서히 작별인사를 고하고 있다. 내년 5월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4'를 끝으로 크리스 헴스워스 표 토르 역시 팬들 곁을 떠난다.

물론 재계약이 이뤄진다면 계속 그를 볼 수 있지만 이미 몸값이 하늘 높이 뛰어오른 배우들이기에 제작사 입장에선 섣불리 크리스 헴스워스를 잡을 수 없는 모양새다. 마블 측도 '어벤져스4'에서 여러 캐릭터들이 은퇴한다고 밝힌 바 있다.

좀 더 지켜 볼 일이지만 크리스 헴스워스를 대체할 근육질 배우들을 골라봤다. 묠니르를 든 섹시한 히어로 토르, 뉴페이스는 어떨까?

◆애쉬튼 커쳐

지금은 딸바보로 지내고 있지만 애쉬튼 커쳐는 크리스 헴스워스 못지않은 거구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다. 장발이 잘 어울리는 대표 훈남이기도. 애쉬튼 커쳐가 전성기 시절 꽃미모와 근육질 몸매를 되찾는다면 원조 못지않은 매력쟁이 토르가 탄생할 가능성도 높다.


◆조쉬 하트넷

우수에 찬 눈빛, 191cm의 큰 체격, 댄디한 비주얼. 현대판 신이 있다면 조쉬 하트넷이 아닐까. 이름부터 스위트한 이 남자. 액션 연기까지 가능한 다부진 체력으로 그가 신 토르가 된다면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도 긴장해야 될 듯하다.


◆리암 헴스워스

형제가 새로 쓰는 마블 역사도 흥미로울 터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동생인 리암 헴스워스도 형 만큼 큰 키에 근육질 몸매를 갖고 있어 토르로 손색없는 피지컬이다. 형의 뒤를 이어 동생도 같은 캐릭터를 연기한다면 더욱 솔깃한 투샷이 완성되지 않을까.

◆줄리엔강

'어벤져스2'는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으로 더 큰 화제를 모았다. 서울에서 촬영까지 진행돼 국내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마블 히어로 무비에서 국내 스타를 볼 일을 더욱 기대해 볼 만하다. 이런 점에서 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체조건이 완벽하게 들어맞는 줄리엔강은 어떨까 싶다. 격투기로 다져진 몸매에 완벽한 영어 소화력까지. 할리우드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는 그이기에 조심스럽게 줄리엔강 표 토르를 상상해 본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영화 ㅅ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