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기적의 비주얼"...'골든차일드' 재현·장준, 청춘영화 주인공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전원의 개인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21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을 들고 컴백하는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과 이장준의 개인 콘셉트 포토,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에는 교복을 입고 아련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봉재현과 측면으로 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샤프한 턱선을 자랑하고 있는 이장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우유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두 멤버의 개인 이미지 속에는 ‘2018년 첫 번째 기적이 시작됩니다’, ‘당신에게 찾아올 기적을 기대하세요’라고 적힌 문구가 적혀 있어 새 미니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봉재현과 이장준은 이날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도 여심을 사로잡는 따뜻한 눈빛을 발사하며, 자신들만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하는 데 성공했다.


이로써 골든차일드는 5일에 걸친 멤버 10인의 개인 티저 콘텐츠 오픈을 모두 마쳤다. 한편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10명의 멤버들의 포스터는 향후 공개될 콘텐츠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Gol-Cha!)’로 가요계 데뷔한 후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골든차일드는 10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후 새롭게 시작하는 활동인 만큼, 더욱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9일까지 알차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