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랭킹쇼 123 방송 캡처 |
[헤럴드POP=강진희기자]신봉선이 신들린 추리력으로 최종 줄 세우기를 성공했다.
22일 방송된 MBC ‘랭킹쇼 1,2,3’에서는 모델을 경력순으로 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한 뉴이스트W의 렌은 “어릴때부터 어깨가 좁아서 고민이 많았다. 어깨가 넓어지는 방법을 연구했다”며 특이한 워킹을 선보였다. 다양한 모델들이 출연한 가운데 MC김성주는 별별힌트로 출연자들의 첫 모델료를 공개했다.
언더웨어 광고를 했다는 피트니스 모델을 보고 박미선은 “줄리엔강도 언더웨어 모델을 하지 않았냐. 우리집에 아직도 줄리엔강이 나온 박스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언더웨어 광고가 홈쇼핑이었다며 가격을 밝힌 출연자에 박미선은 “오래된 가격책정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에 신봉선은 “홈쇼핑 속옷 중독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중모델 출연자는 싱크로나이즈 국가대표 출신으로 전지현, 설현 등의 대역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물속에서 1분 43초나 숨을 참으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손 모델 출연자는 손 관리를 위해 칼질과 못질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장동건, 송중기, 이민호 등의 톱스타들의 대역을 했다고 설명했다. 출연자는 “손에도 감정을 싣는다”며 손 연기를 선보였다.
홈쇼핑 먹방 전문이라는 출연자는 맛있게 먹는 비법을 가르쳐주며 먹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플러스사이즈 모델은 “쇼핑몰에서 리얼한 핏을 보여주고자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추리단은 결정적 힌트를 받고 순조롭게 1차 줄 세우기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이어 공개된 1위와 5위를 제외하고 신봉선의 의견에 따라 2차 줄 세우기를 도전했고 추리단은 최종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한편, MBC ‘랭킹쇼 1,2,3’는 금요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