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대치동 스타 강사 김동욱을 국어 신규 강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동욱 강사는 서울대 국어국문학과 출신으로 대치동 수험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소위 1타 강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올해 11월 기준으로 가장 많은 대치동 현장강의 수강생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14년 대성마이맥 소속 당시에는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18 수능에서는 현장 수강생의 11%가 국어 만점, 64%가 1등급을 받는 기염을 토해 명실상부한 국어 과목 스타 강사임을 증명했다.
국어는 올해 수능에서도 드러났듯 점차 변별력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독서 영역이 상대적으로 어렵게 출제되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상당 수준의 독해력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 이번 김동욱 강사의 메가스터디 입성에 수험생 회원들은 클래스의 차원이 다른 ‘대치동 김동욱 표’ 현장강의를 직접 경험하게 됐다며 환영하는 분위기이다.
메가스터디 김동욱 클래스는 ‘일’(주제별 입문), ‘취’(주제별 독해 훈련집중), ‘월’(심화완성) 클래스와 바탕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수험생들은 총 4단계 커리큘럼과 약점을 보완하는 수능 국어 영역별 스페셜 콘텐츠로 국어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김동욱 강사의 입성과 함께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능기초 입문 강좌 ‘수능 국어는 김동욱입니다’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김동욱 강사가 직접 준비한 교재, 2018 다이어리, 교통카드 등이 포함 된 ‘김동욱 스타터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해당 입문 강좌를 약 71% 할인 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 [인기 무료만화 보기]
▶ [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