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1박 2일'정준영 영상편지에 네티즌 "준영아 힘내, 보는 나도 울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문보기
고 김주혁에게 보내는 정준영의 영상편지가 지난 5일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을 통해 공개됐다/사진=KBS 캡쳐

고 김주혁에게 보내는 정준영의 영상편지가 지난 5일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을 통해 공개됐다/사진=KBS 캡쳐


고 김주혁의 비보를 접한 정준영의 영상편지가 네티즌들의 가슴을 울렸다.

지난 5일 오후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은 故김주혁 추모 특집으로 방송됐다.

'1박2일' 측은 방송 말미에 "작별 인사조차 못 하고 떠난 형에게 이렇게나마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한다"며 정준영 데프콘 김종민 김준호 차태현의 영상 편지를 담았다.

정준영은 김주혁의 사고 당시 '정글의 법칙' 촬영 차 해외에 있었고, 빈소를 찾지 못 한 터. 그의 오열이 안방의 시청자들마저 울렸다.

정준영은 "저희한테 너무 멋있는 형이었고 누구보다 소중한 형이었다. 잠깐 제가 '1박2일' 쉬고 있을 때 한국 오자마자 형들한테 연락했는데 주혁이 형이 나 힘들까 봐, 내가 오자마자 바로 모였지 않냐"며 "난 형이 힘들 때 옆에 가지 못 해서 그게 미안하고 그래서 빨리 형한테 가고 싶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상보고 정말 짠해서 눈물이 났어요(mkk0****)" "마지막인사 못 한게 미안해서 더 많이 우는 듯.. 가슴 아프다(ck28****)" "준영아 힘내 보는 나도 펑펑 울었다(tjfw****)" " 캡처된 것만 봐도 눈물이 나오네(qdwd****)" "힘들어 하는 게 눈에 보여서 마음아파요(real****)" "발인날 소식을 전해 들어 얼마나 비통할까(dlar****)" "형식적인 조문과 남의 슬픔에 강요하지 맙시다 정준영씨 응원합니다(gust****)"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