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나연X미나X지효, 귀요미 이모티콘 티저영상 '눈길'

세계일보
원문보기
나연

나연


미나

미나


지효

지효


트와이스가 큐트,발랄,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하며 6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트와이스는 25일 JYP 공식트위터, 페이스북,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 북 등 각종 SNS를 통해 멤버 나연,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하트 모양 등 큐트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모티콘과 함께 저마다의 풍부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붙잡는다.

이들 세 명에 이어 나머지 멤버들의 영상도 릴레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개별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트와이스는 24일 오후 6시에는 아홉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빙 포토도 선보이면서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컴백을 앞두고 트와이스는 파티, 피크닉 콘셉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오락기, 보드, 케이크와 마카롱, 하이힐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9인 9색의 콘셉트와 개성을 강조한 개별 티저 이미지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에는 총 13트랙이 수록된다. 관심을 모으는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라이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메가 히트의 영광을 함께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현과 채영이 함께 랩 메이킹을 맡은 ‘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들이 앨범에 포함돼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 수록곡들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트와이스는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라이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