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클템과 단군의 롤드컵 엿보기 ⑥] 롤드컵 개근 TSM, 이번에는 달라질까

OSEN
원문보기

[OSEN=고용준 기자] 24강으로 확대된 LOL 월드챔피언십이 이제 그룹 스테이지인 16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세계서 치열한 경합 끝에 16 자리를 꿰찬 16개 팀이 중국 대륙에서 소환사컵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우리 한국 대표로는 팀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가고 있는 롱주 게이밍, 대회 V4와 3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SK텔레콤, 극적으로 합류한 삼성이 롤드컵 대표로 나섭니다.

지난해 전미 투어로 열린 롤드컵은 이번에도 중국 전역을 순회하면서 벌어집니다. 24강과 16강은 중국 우한에서, 8강은 중국 광저우, 4강은 중국 상하이, 대망의 결승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립니다.

OSEN에서는 2017 롤드컵의 참재미를 돋우기 위해 두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OGN 롤챔스 이현우 해설위원과 단짝인 '단군' 김의중 캐스터와 롤드컵의 전체적인 모양새를 살펴봤습니다.



여섯 번째 순서는 한국팀이 유일하게 없는 D조의 두 번째 이야기 입니다. 한국 팀은 없지만 박빙의 대결이 예측되는 D조, 이현우 해설은 TSM의 선전을 기대하는데요.

그럼 이현우 해설과 김의중 캐스터의 롤드컵 엿보기 들어보실까요.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함께 보면 좋은 영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