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V앱 데이식스 |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데이식스 원필의 간장 조미료국이 완성됐다.
15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에서는 '스페셜 위크 EP.5 DAY6'가 방송됐다. 이날 ‘엄마레시피’ 코너를 맡게 된 데이식스 원필은 대대손손 내려오는 엄마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데이식스 대표로 요리를 하게 된 원필은 “멤버들도 이 근처에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 보통 데이식스는 쉬는 날이 있으면 축구 비디오 게임을 한다.
원필은 "오늘 제이형의 생일이기 때문에 생일상을 만들어주려고 한다”며 “재형이 형이 가족분들과 떨어져 살고 있어서 특별히 소고기 미역국을 만들어주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사실 라면만 끓이고 요리는 거의 하지 않는다. 막내 도운이 외에는 딱히 요리를 하지 않는다. 계란말이나 야채 볶음밥 정도는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원필은 엄마와 통화하며 소고기 미역국 요리를 시작했다. 원필은 엄마의 레시피대로 재료 준비부터 간 맞추는 것까지 우여곡절 끝에 해냈다.
원필의 요리과정을 지켜본 팬들은 생일 주인공인 제형에게 "도망쳐 제형아"라는 반응을 보냈고, 팬들의 반응과 달리 원필은 맛을 본 후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원필은 멤버들의 만류에도 불구, 끝없이 소금과 간장, 다시다를 넣으며 조미료국을 만들어냈다.
이후 원필과 데이식스 멤버들은 제형의 생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생일 만찬을 즐겼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