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저스틴 비버 성기노출?' 나체 사진 논란

노컷뉴스 김효희
원문보기
[노컷뉴스 김효희 기자]

인기 아이돌 저스틴 비버(18)의 나체로 알려진 사진이 인터넷에 퍼져 진위 논란이 일고 있다고 12일 호주 매체 뉴스닷컴 등 외신들이 전했다.

지난 10일 저스틴은 자신의 트위터에 미국 워싱턴주 타코마돔 공연 중 저스틴의 사생활이 담긴 노트북과 카메라 등을 도둑맞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저스틴은 '어제 나와 내 여행 매니저의 물건들이 도둑맞았다'며 '사람들은 다른 사람 물건을 중시해야한다'고 글을 올렸다. 또한 '

개인 사진들이 컴퓨터와 카메라에 많다'며 '그것이 가장 골치가 아프다'고 적었다.

이 사진들은 저스틴과 여자친구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들로 추정되고 있다.

이후 인터넷에는 저스틴과 비슷한 문신을 한 남성의 나체 사진이 퍼지면서 저스틴의 사진인지, 아닌지 논란이 일고 있는 것.


과거 공개된 저스틴의 수영복 사진에서 저스틴의 왼쪽 골반 위쪽에 작은 새 문신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번에 공개된 나체 남성의 왼쪽 골반 위에도 똑같은 모양을 한 새 문신이 있는 것.

인터넷에 퍼지고 있는 나체 사진은 남성의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성기가 적나라하게 노출돼 있다.

지난 11일 저스틴의 가까운 지인은 미국 연예 매체 TMZ에 이 사진들은 절대 저스티의 사진이 아니라고 반박했지만, 12일 호주 매체 나인MSN이 진행하고 있는 '이것이 저스틴의 나체 사진인가'라는 설문조사에 응답자 61%(1923명)이 '그런 것 같다'고 답했으며, 39%(1218명)만이 '분명히 아니다'라고 답했다.


tenderkim@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