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Oh!쎈 초점] “공개열애 4달 만에”..이성경·남주혁, 결별한 이유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공개연애 4개월 만에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두 사람이 워낙 잘 어울리는 비주얼 커플이었기 때문에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최근 결별했다.(8월 18일 OSEN 단독)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OSEN에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지난 4월 24일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맺어준 건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였다.

두 사람은 극 중 친구 사이에서 캠퍼스 커플로 발전하는 모습을 연기하며 달달한 케미를 자랑했고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다. 실제 커플로 이어졌으면 하는 팬들의 바람의 이어졌는데 이성경과 남주혁이 드라마 속 스토리처럼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 종영한 지 3개월 후 이성경과 남주혁이 연인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고 공개연애를 했다.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였고 tvN ‘치즈인더트랩’과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


그런데 열애를 인정한 지 4개월여 만에 헤어졌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레 멀어지게 됐고, 각자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후 이성경과 남주혁은 각자 바쁘게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남주혁은 곧바로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에 임하고 최근에는 MBC ‘무한도전’에도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냈다.


이성경도 마찬가지. 이성경은 영화 ‘러브슬링’ 출연을 결정하며 유해진, 나문희 등과 촬영하고 있다.

이성경과 남주혁, 훈훈한 비주얼을 풍기며 많은 네티즌이 응원을 보냈지만 공개열애 4개월여 만에 결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