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에버랜드 인기 ‘체험학습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머니투데이 김고금평기자
원문보기
[개인신청도 가능..24일부터 초등학생 3천명 시작…“올해 30만명 체험 예상”]


에버랜드가 지난 4월부터 선보인 '체험학습 프로그램'. 이중 '사육사'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다. /사진제공=에버랜드



지난 4월 시작한 이후 12만 명을 모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에버랜드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이 여름 방학기간 학생 단체에서 일반 개인까지 확대 운영된다.

에버랜드는 지난 4월부터 동식물, 어트랙션, 안전 등 40년간 쌓아온 핵심 자산과 운영 노하우를 결집해 개발한 감성, 직업, 안전 등 3가지 테마 22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개인 이용 문의가 증가하면서 에버랜드는 우선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초등학생 3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운영한 뒤 향후 고객조사 등을 거쳐 상시 체험할 방안을 적극 검토키로 했다.

17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신청을 받으며 프로그램별로 30~50명씩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체험료는 5000원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예약이 많아 당초 목표였던 25만 명보다 20%가량 많은 30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녀갈 것 같다”고 예상했다.


에버랜드는 독창적인 감성을 기반으로 체험학습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정서발달과 미래관 함양 등 통합적 사고를 키워 나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고금평 기자 dann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2. 2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3. 3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4. 4박수홍 돌잔치 눈물
    박수홍 돌잔치 눈물
  5. 5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