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의정부예술의전당, 23~24일 창작뮤지컬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공연

아주경제 임봉재
원문보기
창작뮤지컬 '레미제라블 – 두 남자 이야기'.

창작뮤지컬 '레미제라블 – 두 남자 이야기'.



아주경제 (의정부) 임봉재 기자 =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오는 23~24일 대극장에서 창작뮤지컬 '레미제라블 - 두 남자 이야기'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17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2008년부터 10년간 관람객 136만명을 기록하는 등 작품성과 관객 동원력을 인정받아온 작품이다.

'레미제라블 - 두 남자 이야기는 프랑스 혁명시대 경찰 ‘자베르’와 그릇된 규율에 반기를 든 반사회적 인물 ‘장발장’을 동등하게 그려내 두 인물의 갈등과 팽팽한 긴장감을 담아 기존 라이센스 작품을 재해석 한 작품이다.

'자베르'의 비중을 높여 두 남자간의 갈등을 심도 있게 다루며, 기존 원작에서 장발장의 시각과 입장에서 진행됐던 드라마와 달리 자베르의 이야기를 장발장과 동등하게 그려내 차별성을 두고 있다.

특히 라이센스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선과 악의 구도였다면, '레미제라블 – 두 남자 이야기'는 시대가 만들어낸 정의감으로 무장한 자베르의 내면 깊숙이 파고들어 인간 자베르의 갈등을 극렬하게 표출시킨다.


또 원작가인 빅토르위고가 극 사이에 무대에 등장, 드라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장면 전환이 이뤄지는 특별한 디테일도 경험할 수 있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또는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임봉재 bansug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