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7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예 고민시, 미니드라마 '멜로홀릭' 캐스팅 확정... 유노윤호-경수진과 호흡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고민시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고민시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고민시가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에 캐스팅 됐다.

오늘(15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고민시가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와 이중인격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미스터리 코미디물로 tvN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고, 유노윤호, 경수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민시는 극중 '한예리'(경수진 분)의 유일한 친구 '주여진'으로 분해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예 고민시는 자신이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평행소설'을 통해 2016년 제 4회 SNS 3분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재능을 자랑한 것은 물론, 웹드라마 '72초 TV 시즌3'의 '기억녀'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지난해 천둥의 'Sign'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 모은 바 있는 고민시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에서 '선경'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신예 고민시가 출연하는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은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제훈 모범택시3 타짜도기
    이제훈 모범택시3 타짜도기
  2. 2경도를 기다리며
    경도를 기다리며
  3. 3이강인 PSG 대승
    이강인 PSG 대승
  4. 4이이경 수상 소감
    이이경 수상 소감
  5. 5조진웅 은퇴 논란
    조진웅 은퇴 논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