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인기웹툰 '올리고당' 19금 옴니버스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로 재탄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인기 성인 웹툰 ‘올리고당’이 19금 옴니버스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로 재탄생했다.

최근 성인 웹툰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투믹스 등 웹툰 전문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었던 성인 웹툰이 재주목받는 것은 물론, 포털 웹툰 서비스에서도 19금 성인 웹툰이 속속 연재되고 있다.

그 중 최근 특이한 행보로 눈에 띄는 웹툰이 있다. 악어인간 작가의 옴니버스 성인 웹툰 ‘올리고당’이다. ‘올리고당’은 최근 어덜트 무비 ‘올리고당 더 무비’로 재탄생했다.

‘올리고당’은 스포츠투데이에서 첫 연재를 시작해 이후 700만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투믹스’의 인기 시리즈로 자리매김해 성인작품 특유의 진입장벽에도 불구하고 연간 20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모았다.

노진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어덜트 무비 ‘올리고당 더 무비’는 CF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 김남우가 1인 10역을 했고, 상대역으로 이채담, 지은서, 김화연 등 10명의 국내 성인영화계 여배우가 참여했다.

제작사 ㈜농담은 ‘독고’, ‘통’ 등 유명 웹툰을 기획, 제작한 투유드림의 성인 콘텐츠 전문 레이블이다.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웰메이드 성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농담은 19금 옴니버스 무비 ‘올리고당 더 무비’에 그동안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녹였다. 또한 농담은 이후에도 ‘모르는 여자’, ‘성인영화 4대 천왕’ 기획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생산할 계획이다.

‘올리고당 더 무비’는 오는 12일 오후 8시 대한극장에서 VIP 시사회를 연다. 이후 15일 디지털케이블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VOD 최초 개봉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