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가인, 한 명뿐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정체는 구하라… 설리는 어디 갔나?"

문화뉴스
원문보기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가수 가인이 대마초를 권유한 지인을 폭로하며 화제가 됐다. 가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설 루머를 해명하는 등, 적극적인 SNS 폭로전에 나서고 있다.

ⓒ 가인 인스타그램

ⓒ 가인 인스타그램



가인 인스타그램 폭로로 화제가 된 또 한 명의 인물이 있다. 가인 절친으로 유명한 '구하라'다. 현재 가인은 '구하라' 한 명만을 팔로우하고 있다. 구하라는 현재 비공개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가인이 구하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보기 위해서는 '팔로우' 절차가 필요하다.

가인과 친한 또 다른 인물로는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있다. 설리의 경우,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전체 공개로 한 상태이다. 따라서 가인이 별다른 팔로우 절차를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 구하라 인스타그램

ⓒ 구하라 인스타그램



가인-구하라-설리의 친분은 연예계에서 유명했다. 2015년 가인은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친한 연예인으로 구하라, 임슬옹, 페이 등을 꼽았다. 가인은 "특히 구하라와 많이 친하다. 동갑이나 언니, 오빠들보다 어린 친구들이랑 더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 구하라 인스타그램

ⓒ 구하라 인스타그램



이어 가인은 "내가 운전면허가 없는데 하라가 운전기사처럼 우리 집 앞으로 날 데리러 오고, 일이 끝나면 집앞까지 모셔다 준다"며 "구하라는 존경스러운 동생"이라고 덧붙였다. 구하라가 밥을 많이 산다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 가인 인스타그램

ⓒ 가인 인스타그램



지난 1월에는 가수 가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리, 구하라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세 사람은 구하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뭉친 것으로 알려졌다.


ⓒ 설리, 가인 인스타그램

ⓒ 설리, 가인 인스타그램



같은 1월에 설리, 가인, 구하라는 프랑스 파리로 우정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들은 자신의 SNS에 파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 지드래곤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 지드래곤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지난 2월에는 빅뱅의 지드래곤, 설리, 가인, 구하라가 놀이동산에서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네 사람은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진으로 인해 설리-지드래곤 열애설이 확산되기도 했다.

jhlee@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