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LoL 챔피언∙스킨, 모바일로 손쉽게 쇼핑'...모바일 상점 정식 오픈

IT조선 박철현 기자
원문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LoL)' 개발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는 'LoL 모바일 상점'의 베타 테스트를 완료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상점은 LoL 게임 클라이언트 내 상점의 모바일 버전이다. 4월부터 5만명의 LoL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달간 베타테스트를 진행, 문제점 등을 보완해 정식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


정식 오픈하는 모바일 상점에서는 다양한 챔피언∙스킨 및 세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검색, 구입 기능 외에도 RP(라이엇 포인트) 충전 기능도 마련됐다. 또 '신규'와 '할인' 메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신규 상품과 할인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신상품이 출시되면 LoL 공식 홈페이지 내 상품 출시, 할인 등의 공지와 함께 모바일 상점 링크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게임 접속이 어려울 때에도 원하는 상품들을 문제없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와드 및 아이콘, 전리품 상품 역시 모바일 상점에서 구입 가능하도록 해 더욱 편리하게 LoL 관련 상품들을 쇼핑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모바일 상점 공식 오픈을 맞아 31일까지 보너스 RP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상점에서 RP를 충전하면 10%의 RP를 추가 지급한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pchul@chosunbiz.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선 교육감 기소
    이정선 교육감 기소
  2. 2안동 산불 진화
    안동 산불 진화
  3. 3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4. 4손흥민 토트넘 결별
    손흥민 토트넘 결별
  5. 5한동훈 당게 논란
    한동훈 당게 논란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