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LG 톤 플러스 프리’ 국내 출시…23만9000원

뉴스웨이 강길홍
원문보기
LG전자가 22일 목에 거는 넥밴드와 귀에 꽂는 이어버드 사이의 선까지 없앤 완전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 프리’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22일 목에 거는 넥밴드와 귀에 꽂는 이어버드 사이의 선까지 없앤 완전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 프리’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LG전자 제공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LG전자가 22일 목에 거는 넥밴드와 귀에 꽂는 이어버드 사이의 선까지 없앤 완전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 프리’를 국내 출시한다.

‘LG 톤 플러스 프리’는 LG 톤 플러스 시리즈 특유의 넥밴드 스타일에 선을 완전히 없앤 코드프리 디자인을 적용한 첫 제품이다. 올 초 열린 CES 2017에서 공개됐을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코드프리 디자인 블루투스 헤드셋은 거추장스러운 선 없이 이어버드만 착용하면 통화나 음악 감상이 가능해 최근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작은 크기의 이어버드를 잃어버리기 쉽고 별도의 충전 케이스에 보관하는 동안 전원이 꺼져 갑자기 전화가 왔을 때 받기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LG 톤 플러스 프리’는 넥밴드와 코드프리를 결합해 이런 한계를 극복했다. 이 제품은 목에 착용하는 넥밴드에 이어버드를 끼워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다.

또 ‘LG 톤 플러스 프리’는 고급 이어폰에 주로 쓰이는 BA 유닛을 채택했다. BA 유닛은 폭넓은 주파수 응답 성능으로 원음에 가까운 선명하고 풍부한 고음질을 구현한다.


이 제품은 이어버드 단독으로 최대 3시간, 넥밴드 결합 시 최대 7.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대기시간도 이어버드 단독 최대 82시간, 넥밴드 결합 시 최대 196시간으로 넉넉하다.

‘LG 톤 플러스 프리’의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6월3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5만9000원 상당의 별매품인 전용 충전 크래들을 무상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은 “이번 ‘LG 톤 플러스 프리’는 선을 완전히 없앤 디자인과 넥밴드를 결합해 새로운 차원의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톤 플러스 시리즈는 음질과 디자인, 사용성까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