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유승민후보 딸 유담 성희롱 男 찾았다…하태경 "자수하라"

이데일리 김미경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의 딸 유담 씨를 성희롱한 남성을 찾았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은 5일 페이스북에 “유담 양 성추행범 관련 결정적 제보가 들어왔다. 성은 이 씨이고 핸드폰 끝번호는 9다. 경찰에 자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 의원은 지난 4일 오후 한 남성이 유 씨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혀를 내미는 등 부적절한 사진이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에 퍼지자 “우리 국민딸 유담 양을 성추행하는 이 버러지보다 못한 인간을 수배한다. 쌍욕이 막 나오려고 한다. 반드시 체포하여 법의 심판대에 세우자”며 수배령을 내린 바 있다.

수배령을 내린 지 3시간만에 그는 “누리꾼들의 제보로 유 씨의 성추행범 추가 사진과 동영상을 확보해 수사기관에 넘겼으니 검거는 시간 문제”라며 “행위가 역겹고 용서가 안 되지만 실물 사진 공개는 또다른 인권 침해일 수 있기 때문에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저희 바른정당은 유담 양 사건을 계기로 성추행 당하면서도 억울하게만 당하는 수많은 여성들을 생각한다, 저 하태경도 그 수많은 피해 여성들의 문제를 유담 양 문제처럼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해야 겠다는 다짐을 한다”며 “새벽까지 가해자를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네티즌 수사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유담 양은 지난 4일 열린 홍대 유세현장에서 한 남성과 기념사진을 찍던 중, 해당 남성이 혀를 내밀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