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응답하라 1997’ 정은지 신들린 출산연기 “스무살 아이돌 맞아?”

경향신문
원문보기
<응답하라 1997>의 정은지(19)가 실감나는 출산 연기를 선보였다.

18일 종영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7>의 최종회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 편에서 극중 시원(정은지)의 출산 장면이 전파를 탔다.

산고를 겪던 시원은 남편을 찾았고, 윤제(서인국)는 “내가 남편”이라며 분만실로 들어갔다. 시원은 윤제에게 “개뿔! 다 되긴 뭐가 다 되냐 이 새끼야. 이게 다 너 때문이라고 X새. 끼야”라며 거친 욕설을 퍼붓는가 하면, 윤제의 머리채를 쥐어뜯고 주먹질을 하기도 했다.

tvN 방송화면 캡쳐
땀에 젖은 모습으로 리얼한 출산 연기를 펼친 정은지를 본 시청자들은 “최초의 출산돌? 연기천재 박수를 드려요”, “저 나이에 출산연기라니”, “정은지 출산연기 신들린 수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시원의 남편이 윤제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태웅(송종호)과 준희(호야) 또한 새로운 사랑을 찾으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대중문화부>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