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샤넬·루이비통.. 드레스만 1000벌 '강아지 패셔니스타'

파이낸셜뉴스 홍예지
원문보기
옷장에 1000벌의 드레스를 가진 '팔자 좋은' 강아지 릴리를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이 소개했다.

치와와 종으로 태어난 지 18개월 된 릴리의 별명은 '강아지 패셔니스타' 자신의 옷장을 가지고 있음은 물론 이 옷장이 1000벌 이상의 고급 드레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 중에는 루이비통, 디올,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아이템들도 있다.

릴리와 함께 영국 턴브리지 웰즈에 살고 있는 주인 시안 버틀러(20)는 "월급의 대부분을 릴리의 옷을 사는데 썼다"며 "총 금액은 1만 파운드(약 1460만원)"라고 말했다.

정교하고 화려하게 만들어진 드레스 들은 대부분 핸드 메이드다. 가격은 한 벌에 약 100파운드(약 14만원) 정도.

자신은 청바지에 셔츠를 즐겨입지만 릴리만은 항상 화려하게 꾸며준다는 시안은 "릴리가 드레스 입는 걸 정말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귀여운 릴리의 모습에 하나 둘 사주기 시작한 드레스는 어느새 1000벌을 훌쩍 넘었다. 당연히 주인 시안의 옷보다 훨씬 많다.


그러나 시안은 "릴리가 예쁜 강아지 선발대회에 나가 베스트 드레서 강아지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릴리의 옷을 더 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안은 릴리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시작했는데,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릴리에 팔로워가 1만7000여명을 넘어섰다.

imne@fnnews.com 홍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장재원 교제 살인
    장재원 교제 살인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