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배우 김지수 예능 출연에 "무면허 음주운전·뺑소니…잊혀질 줄 아나" …시청자 발끈

아시아경제 최지혜
원문보기
배우 김지수가 과거 무면허 음주운전과 뺑소니 전적으로 대중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수가 과거 무면허 음주운전과 뺑소니 전적으로 대중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배우 김지수가 무면허, 음주운전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대중 곁을 떠났다가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데 이어 지난 주말에는 MBC의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 같은 김지수의 행보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은 싸늘하기만 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김지수가 출연해 가식 없는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지수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민낯으로 각종 말린 채소를 먹고 인터뷰에 응하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 김지수는 분식집에 가는 중에도 편의점 직원에게 재잘거리며 대화를 걸었고, 음식을 기다리는 중에도 "비올 때 여기 김치 칼국수가 생각나더라"면서 넉살 있는 성격을 자랑했다.

그럼에도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김지수의 예능 출연에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음주운전 교통사고까지 낸 인간이 또 슬슬 기어나오네. 김지수 은지원 음주 전과 2범들 '나 혼자 산다' 출연시키더니 엠빙시 이것들은 뭐 음주 갱생 방송국임?(fat***)", "음주운전에 뺑소니까지 낯짝 참 두껍다 두꺼워 ㅋㅋㅋㅋㅋ(ysy***)", "사회적으로 물의 일으켜놓고 아무렇지 않게 아무 말도 없고 방송 나오는 거 보면 진짜 낯짝 한번 철판이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줄 아나?ㅋㅋㅋㅋ진짜 혐오스럽다 음주뺑소니 김지수(ggo***)"등의 질타를 쏟아냈다.

김지수는 2000년 혈중알코올농도 0.175%로 만취된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 인도 경계석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돼 불구속 입건됐다. 이어 2010년에는 음주 상태로 운전 중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달아나, 뺑소니·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


한편, 김지수가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