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OSEN 언론사 이미지

할리우드 여배우 엘렌 버킨, 뉴욕에 간 손정완에게 한 말은?

OSEN
원문보기


[OSEN=이예은 기자]할리우드 영화 '스위치(Switch, 1991)'부터 '오션스13(Oceans 13)'까지 다양한 작품들로 잘 알려진 미국 여배우 알렌 바킨(Ellen Barkin)이 한국 디자이너 손정완의 스튜디오를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손정완은 한국 디자이너 5인의 뉴욕 진출 프로젝트인 '컨셉코리아' 참가자로 선발돼 뉴욕에서 패션위크를 준비 중이다. 엘렌 바킨은 수수한 옷차림으로 뉴욕 미트패킹을 지나가다 우연히 손정완 스튜디오의 쇼 의상들을 보고 아주 마음에 들어 우연히 스튜디오에 방문했다고 직접 밝혔다.

엘렌 바킨은 이번 2012 F/W 컬렉션과 지난 컬렉션 의상들을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의상을 입어보기도 했으며, 평소 엘렌 바킨의 팬이었던 디자이너 손정완과 함께 기념 사진까지 찍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엘렌 바킨은 8일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리는 손정완 컬렉션을 응원하며 "손정완은 뉴욕 패션 시장에서 앞으로 가장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이며, 성공적인 컬렉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는 후문이다.

yel@osen.co.kr
 
<사진>손정완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