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연 "소녀시대 멤버들, 좀 더 예쁜 척하라고 피드백" [화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솔로 컴백과 함께 매거진 ‘하이컷’ 표지를 장식했다.

태연은 2일 발간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살구처럼 싱그러운 과즙미를 뽐냈다. 등 부분이 파인 니트 톱, 새하얀 스커트 슈트, 화려한 스팽글 스커트 등을 입은 태연은 때론 섹시하고, 때론 사랑스러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줬다. 다양한 룩에 심플한 운동화를 신어 친근하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태연은 2월 28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에 대해 “곡 수가 많다 보니 다양한 시도를 담을 수 있는 것 같다. 제 이름을 걸고 나온 첫 정규앨범인 만큼 녹음도 평소보다 훨씬 많이 했다. 시간으로 따지면 한 곡당 3일 정도 걸린 것 같다. 공을 들이지 않은 곡이 단 한 곡도 없다”며 “원래 녹음 끝나면 늘 아쉬웠는데 이번에 넬의 김종완 선배가 주신 곡을 녹음하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제가 잘해서 그런 게 아니라 선배의 곡을 제 스타일대로 소화해 불렀는데 오케이를 받았다는 사실이 정말 행복했다. 워낙 연습생부터 팬이었던 뮤지션이었다. 정말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에 대해서는 “멤버들이 각자 바쁠 텐데도 티저라도 뜨면 새벽 4시에 문자로 피드백을 준다”며 “좀 더 예쁜 척을 해라. 너무 부끄러워하는 것 아니냐? 좀 더 오버해도 되지 않느냐? 더 과감하게 해라. 이런 식의 이야기들을 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태연은 “이번 앨범은 코러스까지 모두 제 목소리로만 채웠고 감성을 듬뿍 담아 작업했다”며 “제 음반은 앞으로도 수도 없이 나올테니까 가장 편한 자세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태연의 화보는 2일 발간한 ‘하이컷’ 19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컷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