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데빌 메이 크라이의 '단테' 등 인기 캐릭터 세븐나이츠에 등장

게임동아
원문보기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CAPCOM이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의 대명사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이하 SE)'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데빌 메이 크라이'는 2001년 CAPCOM이 발매한 액션게임으로 전 시리즈 통합 누적 판매고 1,500만 장을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특징인 이 게임은 악마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단테' 등 다양한 인물들의 스토리도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 '데빌 메이 크라이 4 SE'는 4편의 확장판으로 매력적인 주인공 단테와 네로를 비롯해 버질, 트리쉬, 레이디를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 등장시키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세븐나이츠에는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 5종 단테, 버질, 네로, 레이디, 트리쉬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원작의 외형, 액션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메인 캐릭터이자 쌍둥이 형제인 단테와 버질은 각성 영웅으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특정 업적을 완료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면 콜라보레이션 장비를 제공한다.

이전에도 세븐나이츠는 'BLEACH',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일곱 개의 대죄' 등 유명 게임,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