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많은 여성들이 날씬한 몸매와 동시에 볼륨 있는 가슴라인을 원하지만 동양여성의 특성상 그것도 마른 체형의 여성이 풍만한 가슴을 갖기란 어려운 일이다.
여성들은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 요가, 마사지, 식이요법 등을 병행하지만 만족스러운 볼륨을 만들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에 가슴성형으로 자신감과 아름다운 몸매를 되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더불어 크기에만 집중하던 종전과 달리 자신의 몸에 어울리는 적절한 크기와 모양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물방울 가슴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이란 물방울이 맺힌 모양으로 가슴의 형태를 만들어주는 성형방법으로 본인의 체형에 맞는 볼륨감과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물방울 보형물은 기존에 사용되던 원형 보형물에 비해 유방 내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의 위치 변형이나 주름 형성,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이 적을 뿐 아니라 가슴 크기와 모양 및 치수를 더욱 정확히 맞출 수 있어 현대 여성들에게 최적의 가슴수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봄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은 수술 전에 정확한 위치와 크기를 설계한 후 가슴 밑을 절개해 수술 부위를 직접 확인하면서 수술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지혈과 박리가 상당히 정확하고 통증이 적다. 또한 회복의 어려움으로 인해 망설였던 수술법과 달리 수술 당일에도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봄성형외과는 지난 8월 27일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한 물방울 가슴성형 100례 돌파를 전했다. 이는 물방울 보형물이 국내에 런칭된 2월 9일을 기준했을 때 6개월여 만의 결과로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한 가슴성형의 인기를 보여주는 실례가 되고 있다. 또한 지난 2월과 6월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가슴성형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소개함은 물론 실제 물방울 가슴성형을 시연함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국아이닷컴 김영선 기자 coming@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