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혼일기' 김대주 작가 "안재현, 그도 평범한 남편이었다"

헤럴드경제 임지연
원문보기

[헤럴드POP=임지연 기자] ‘신혼일기’ 김대주 작가가 안재현을 “평범한 남편”이라고 표현했다.

김대주 작가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신혼일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안재현을 보고 안도했다”고 말했다.

이날 김대주 작가는 “구혜선이 오래 배우 생활을 했고 예능이 처음이다보니 솔직한 모습이 나오진 않을까 고민을 했었다. 그런데 정말 예상과 달랐다. 구혜선은 너무 솔직했다. 본모습 그대로를 보여서 다행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현을 보면서 안도를 한 건 로맨티스트지만 그도 남편이었다. 보통 남편들이 하는 실수를 똑같이 한다. 눈치도 없고 해서는 안되는 이야기도 한다. 의심도 하고 하시겠지만 솔직한 안재현, 구혜선의 모습

‘신혼일기’는 tvN 이적 후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신서유기’ 시리즈를 연이어 성공시킨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의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담는 예능이다.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으로 맺은 후 연인 그리고 부부로 발전한 안재현, 구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3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