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트럼프, 이방카 딸 아니었다면 데이트 했을 것?

더팩트
원문보기


트럼프 딸 이방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과거 "만약 이방카가 내 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그녀와 데이트를 하려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방카 페이스북 갈무리

트럼프 딸 이방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과거 "만약 이방카가 내 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그녀와 데이트를 하려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방카 페이스북 갈무리


트럼프, 딸 이방카도 막말 대상?

[더팩트ㅣ변동진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막말이 논란이 여전하다.

21일 온라인커뮤티에선 20일(현지시간) 취임한 도널드 트럼프 제45대 미국 대통령의 막말이 화제다.

특히 누리꾼들은 트럼프가 딸 이방카를 두고 했던 발언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실제 트럼프는 2006년 ABC방송 '더 뷰'에서 "만약 이방카가 내 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그녀와 데이트를 하려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2003년 라디오 진행자인 하워드 스턴과의 인터뷰에서 "세상에서 누가 가장 예쁜지 아는가? 내 딸 이방카다. 그녀는 키가 180㎝다. 몸매도 최고다. 모델로서 많은 엄청난 돈을 벌었다"고 자랑했다.

뿐만이날 트럼프는 2004년 뉴욕매거진에 "이방카는 대단한 미인이다"며 "미국 모든 남자가 내 딸과 데이트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이방카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