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8 °
OSEN 언론사 이미지

[화보] 정채연 "아이오아이 해체, 아쉬움 크다..각자 자리서 잘할 것"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의 상큼한 미모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1,2월 합본호의 화보를 통해 정채연은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봄의 요정’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채연은 싱그러운 봄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소화했다. 특히 올봄 유행 스타일의 슬립 원피스와 데님 원피스 등에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채연은 걸그룹 I.O.I의 활동 종료에 대해 "곧 끝이라는 것에 아쉬움이 크다. 활동이 끝나더라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잘할 거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이아와 I.O.I를 병행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힘들긴 하다. 내 개인 활동이 많아 두 그룹 모두에게 미안했는데 다들 이해해줘서 고맙다"라고 전했다. 특히 "다이아가 친정 같은 느낌이라면, I.O.I는 동창 모임 같다. 친정에 말할 수 있는 고민이 있는 반면, 동창들에게 풀고 싶은 얘기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두 그룹의 차이점에 대해 말했다.

이어 "요즘 술을 안 마신 지 꽤 됐는데 tvN 드라마 '혼술남녀' 끝나고 자주 마셨다. 주량은 소주한 병 정도”라고 웃으며 자신의 주량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작년 큰 사랑을 받아서 앞으로 이런 날이 또 올까 싶다. 하루도 허투루 보낸 적 없이 열심히 살았다"라고 말하며 "2017년도 열심히 바쁘게 살고 싶다"라고 새해 포부를 덧붙였다. /seon@osen.co.kr

[사진]더스타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도형 징역 15년 선고
    권도형 징역 15년 선고
  2. 2폰세 토론토 계약
    폰세 토론토 계약
  3. 3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4. 4젤렌스키 영토 국민투표
    젤렌스키 영토 국민투표
  5. 5광주 도서관 붕괴 사고
    광주 도서관 붕괴 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