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엄마가 뭐길래’ 윤유선 딸 이주영, 판사 아빠 VS 배우 엄마 ‘누구 닮았나?’

헤럴드경제 박진희
원문보기
배우 윤유선이 딸 이주영 양과 함께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했다.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배우 윤유선이 딸 이주영 양과 함께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했다.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배우 윤유선이 딸 이주영(15) 양과 함께 안방을 찾았다.

윤유선은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해 딸 주영 양- 아들 동주(17) 군과 함께 단란한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주영 양은 생일을 맞았지만 무심한 오빠 동주 군에게 내심 섭섭해 했다. 여기에 용돈 올리기 작전을 펼쳤지만 실패하면서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동주 군은 동생 주영 양을 위해 깜짝 케이크 선물과 용돈 5000원을 쾌척해 함박웃음을 짓게 했다.

‘엄마가 뭐길래’에서 윤슈선은 지고지순한 캐릭터만큼이나 우아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사허당’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등장한 윤유선은 “항상 아이들에게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많은데 배우 생활을 하다 보니 늘 부족한 엄마였던 것 같아 미안했다.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객관적인 시선으로 나를 한 번 보고 싶고,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엄마가 뭐길래’에는 이승연은 딸 김아람(9), 윤유선은 아들 이동주(17)와 딸 이주영(15), 이상아는 딸 윤서진(18)이 출연한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3. 3엡스타인 파일 공개
    엡스타인 파일 공개
  4. 4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5. 5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