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삼성, 교육과 만난 '갤럭시 플레이어 5.8' 출시

IT조선
원문보기

삼성전자는 5.8(147mm)형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풍부한 교육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플레이어 5.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 5.8'은 16:9 화면비의 5.8형(147mm) 대형 모니터에 고음질 스테레오 스피커, TV 화질 기술을 모바일기기에 맞게 최적화한 mDNIe(Mobile Digital Natural Engine), 삼성 고유 음장 기술인 '사운드 얼라이브' 등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이 기기는 동영상 강의를 비롯한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 이용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갤럭시 플레이어 5.8'는 갤럭시 전용 교육포털 '러닝허브'는 물론 메가스터디, EBS 등의 인터넷 강의와 갤럭시 플레이어에 특화된 '두산동아 프라임 통합사전'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 제품은 구글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 플랫폼, 2,500mAh 대용량 배터리, 블루투스 4.0 등을 적용해 강력한 성능을 갖췄으며 글로벌 메신저 '챗온'과 '올쉐어 플레이(AllShare Play)'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 5.8' 출시에 맞춰 9월부터 갤럭시 플레이어 전속모델인 '인피니트' 팬 사인회를 비롯해 체험단 모집, 러닝허브 관련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차주경 기자 reinerre@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