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마음의 소리' 회차별 엔딩컷, 웹툰작가 조석 특별 제작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마음의 소리' 엔딩이 조석의 특별한 선물임이 알려졌다.

오는 2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9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있는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측은 23일 "매회 엔딩에 등장하는 엔딩컷은 조석 작가가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를 위해 그려준 특별한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웹툰컷으로 끝나는 '마음의 소리' 엔딩 장면은 이광수를 비롯한 배우들이 웹툰 캐릭터로 탈바꿈돼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드라마의 장면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웹툰컷은 코믹함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하고 있다.

이는 원작 웹툰 '마음의 소리' 작가인 조석이 드라마화를 기념해 손수 그린 그림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빨간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진 강조자막과 스톱모션, 웹툰컷의 콜라보는 엔딩 장면의 임팩트를 한층 강하게 한다. 이에 앞으론 또 어떤 엔딩 장면이 그려질지 기대감과 궁금증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조석은 자신의 웹툰을 통해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끈다.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웹툰 '마음의 소리' 1059화 '내가 왜 그랬을까'에는 자신이 드라마에 출연했던 에피소드를 녹이는가 하면 지난 14일 공개한 1061화 '망해라 통닭'에는 기존 캐릭터들을 웹드라마의 주인공인 이광수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과 흡사하게 바꿔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마음의 소리' 제작진은 "제작 초기부터 꾸준한 응원을 해주신 데 이어 특별한 선물까지 선사해준 조석 작가에게 매우 감사하다. 심혈을 기울여 그려준 그림 덕에 더욱 임팩트 있는 엔딩 장면들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회차별 엔딩은 장면에 꼭 들어맞는 웹툰컷과 함께할 예정이다. 원작 웹툰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