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티아라 소연 교통사고 조작설 돌아...진실은?

헤럴드경제 윤병찬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티아라 멤버 소연(사진)이 교통사고를 당한 것에 대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연의 교통사고가 조작됐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소연은 13일 새벽5시 50분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부근에서 빗길에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를 당한 후 인근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연이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진 시간은 오전 7시께. 그러나 한 언론사가 소연의 교통사고를 이보다 7시간 앞선 0시께 보도했다는 것이 조작설의 근거다.

교통사고 기사를 포털에서 검색해 본 한 네티즌은 이 검색 결과를 캡쳐해 언론 조작의 증거라고 주장했다.


이와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기자 예지력 돋는다”, “이런 일이 묻히면 안된다”고 비난했다.

한편 지난 13일에는 소연이 목 보호대를 하고 병원에 누워있는 사진이 보도되면서 이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이 자신을 ‘병원에 근무중인 사람’이라며 조작 의혹을 제기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리기도 했다.


이 글쓴이는 “(소연이 하고 있는)목 보호대는 경추골절이나 신경손상, 추간 배열 문제 등으로 자세 변화가 불가한 상태에 쓰는 것”이라며 “저 보조기를 사용할 정도라면 오른팔을 얼굴 쪽으로 올릴 수 없다”고 지적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