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블랙핑크, 11월1일 '주간아이돌' 녹화 확정..첫 예능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주간아이돌'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6일 방송계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새 싱글이 발표되는 내달 1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한다. 블랙핑크가 음악방송 이외에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1월 중순께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8월 8일 데뷔 후 음악방송과 무대에 집중해왔다. 데뷔곡 '휘파람'과 '붐바야'가 동시에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블랙핑크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활동에서는 방송 활동을 대폭 늘리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된 것.

특히 이들은 음악방송에서 많은 1위 기록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활동 동안 4~5번의 방송 출연에 그쳐 아쉬움을 남겼던 상황. '주간아이돌'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이외의 프로그램에서 블랙핑크의 신선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핑크는 데뷔 전부터 실력과 미모를 갖춘 걸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예쁜 게 다가 아니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처럼 데뷔와 동시에 음악성과 실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팀.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는 멤버들인 만큼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기대된다.

한편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불장난'은 '휘파람', '붐바야'와는 또 다른 장르와 분위기의 곡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섹시한 분위기의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컴백과 동시에 활동 폭을 넓힌 블랙핑크의 행보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