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구그달' 박보검부터 '태양의후예' 송중기까지, 인형미모 폭발 KBS효자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KBS효자 '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세작 역의 박보검과 '태양의후예' 송중기가 여장을 한 모습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꽃보다 여장남자'라는 주제로 여장을 하고 꽃 미모를 발산한 남자 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연예가중계' 측은 "연예계 대표 밀크남이다. 뽀얀 피부와 순정만화 찢고 나온 꽃미모로 작품마다 여심을 홀리는 송중기는 관자놀이 총구가 들어와도 '이건 아니다'고 외쳤지만 가발을 쓰고 여자로 변신 꽃미모를 발산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송중기는 아시아 투어 중 홍콩 팬미팅에서 게임 벌칙으로 가발을 쓰며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를 발산했다. 이에 '연예가중계'는 "여장의 완성은 얼굴이다"고 간탄을 표했다.

송중기와 함께 2016년 KBS를 이끈 효자 박보검은 '여자보다 예쁜 여장 남자' 3위를 차지했다. 박보검은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내 사람 삼고 싶은 남자로 등극 했는데, 그 역시 신인 당시 한 드라마에서 여장을 해 화제를 모았다.

'연예가중계' 측은 "박보검은 이런 모습 처음이지만 이영 세자 온데간데 없이 대책없는 귀여운 모습으로 3위를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