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과 열애설'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양다리?'

머니투데이 이미영기자
원문보기
지드래곤(왼쪽)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마츠 나나가 이번엔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스타뉴스

지드래곤(왼쪽)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마츠 나나가 이번엔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스타뉴스


일본 언론이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이미 일본 선배 배우와 연인관계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일본 한 매체는 지난 20일 보도를 통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에 대한 또 다른 내용을 공개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 보도가 난 후 새로운 일본 유명 배우의 이름이 급부상하고 있다.

고마츠 나나와 연인 관계로 추정되는 일본 배우는 스다 마사키다. 이 배우는 최근까지 '데스노트 2016', '암살교실' 등에 출연해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다.

이 매체는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영화 출연을 함께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친한 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교제를 시작했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며 "이번 사진 유출 시점 등을 따져봤을 때 고마츠 나나가 소위 '양다리'를 걸쳤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또 "고마츠 나나는 앞서 지드래곤의 전 연인이었던 미즈하라 키코에게서 지드래곤을 뺏어갔다는 의견도 있다"는 내용을 보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8일에는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애 올라와 있던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유출됐다.

이미영 기자 myle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