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베일벗은 '쇼핑왕루이', 쇼퍼홀릭 서인국의 원맨쇼[종합]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말 그대로 '쇼핑왕 루이'였다. 서인국이 쇼핑 중독 귀여운 재벌3세로 분해 원맨쇼를 펼쳤다.

21일 오후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가 베일을 벗었다. 루이(서인국 분)는 황금그룹 회장 최일순(김영옥 분)의 유일한 휴계자로 특별히 하는 것 없이 쇼핑에만 빠져 사는 인물.

황금그룹의 골드라인닷컴 본부장 차중원(윤상현 분)은 한 벌에 1천만 원인 한정판 명품 재킷을 판매했고 루이(서인국 분)는 가장 먼저 이를 '겟'했다.


다크서클이 턱 밑에까지 내려올 정도로 루이는 밤새 쇼핑을 즐겼다. "늦으면 찜해 둔 선글라스가 솔드아웃 된다"는 집사 김호준(엄효섭 분)의 말에 단숨에 외출 준비를 할 정도로 쇼퍼홀릭이었다.

그가 쇼핑밖에 할 수 없는 이유가 있었다. 할머니 최일순의 과잉보호 때문. 음식도 가려먹어야 했고 운전은 꿈에도 못 꾸는 일이었다. 비가 오면 창문을 열지도 못했다.

그런 그가 TV로 다큐멘터리를 보던 중 시골 처녀 고복실(남지현 분)에게 호기심을 갖게 됐다. 산에서 작물을 캐는 그를 보며 "한국에 아직도 저런 데 사는 사람이 있어요?"라고 묻기도.


그런 가운데 최일순이 쓰러졌다. 프랑스에 있던 루이는 단숨에 한국행 비행기를 탔다. 최일순은 루이에게 그룹을 넘겨주겠다며 파티를 준비했다.

그런데 어쩐 일인지 루이가 달라졌다. 기억을 잃은 채 1천만 원짜리 재킷을 입고 서울의 거리에서 노숙하고 있던 것. 동생을 찾던 고복실은 루이를 그인 줄 착각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처음 마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쇼핑왕 루이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