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김영철, 디바제시카와 아프리카TV서 '영포자' 응원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한빛소프트(047080)는 ‘국내파 영어고수’의 간판 아이콘인 개그맨 김영철과 아프리카TV의 인기 영어 교육 BJ 디바 제시카가 지난 20일 함께 영어 학습 방송을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하며 국내 영어 학습자들을 응원, 2만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았다고 21일 밝혔다.

김영철과 디바 제시카는 그동안 ‘마이리틀텔레비전’과 ‘뻔뻔한여행’방송등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다.

이번 생중계에는 약 2만명에 달하는 시청자가 몰릴 정도로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이 돋보였다.

영어학습 프로그램 ‘오잉글리시’ 홍보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김영철은 이번 방송에서 “한국사람들은 영어에 자신감이 없다”며 “평범한 나같은 사람도 결국엔 영어를 하게 되지 않았느냐. 누구나 포기하지 않으면 영어정복할 수 있다”고 국내 영어포기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오잉글리시 체험하는 순서에서 김영철은 디바 제시카가 당황할 정도로 연이어 고득점 ‘A+’를 받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김영철과 디바 제시카의 대결을 보며 “김영철 영어 진짜 잘한다” “디바 제시카의 점수가 D가 나온건 D바제시카라서 일부러 그런거다” “어플 다운 로드 꼭 할게요”등 방송 내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방송은 아프리카 TV내 ‘제시카의 JBS(http://afreeca.com/originalsj)’에서 시청 가능하며, 지난 방송은 유튜브 디바 제시카 채널 (www.youtube.com/deevajessica)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