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설리' 트와이스 다현, 차은우와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 완성

헤럴드경제 손수영
원문보기
(사진= 방송화면)

(사진=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문화팀] '우설리' 다현과 차은우가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를 완성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 '상상극장 우설리'(이하 '우설리') 2회에서는 트와이스 다현과 아스트로 차은우가 로맨틱 코미디를 만들어 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태양고의 전설의 춤 짱으로 불리는 다현은 전학생 차은우에게 댄스 동아리에 들어오라고 제안했지만 차은우는 단칼에 거절했다.

이후 함께 교실을 청소하게 된 다현과 차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현은 "난 슬플 땐 힙합을 춘단 말이야"라면서 차은우를 탓했고, 부 활동을 위해 교실을 나섰다.

이어 차은우는 모두가 하교한 교실에서 춤을 춘다는 네티즌의 댓글에 따라 갑자기 '위아래' 춤을 췄고, 다시 교실로 돌아오게 된 다현이 이 모습을 발견했다.

차은우의 춤을 깜짝 놀란 눈으로 바라보던 다현은 "제법 춤선이 고운 걸?"이라며 은우를 칭찬했고,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다현은 차은우에게 '샤샤샤' 춤을 가르쳐줬다. 취미를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그리고 다현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문빈은 차은우를 질투해 그를 방과 후 강당으로 불러냈고 차은우에게 댄스 배틀을 제안했다.

문빈은 차은우를 쉽게 봤지만 사실 차은우는 다현의 스파르타 교육으로 춤 꾼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3년 후 세 사람은 가수가 되어 다시 만나게 됐다는 이야기로 다현과 차은우의 이야기는 훈훈하게 막을 내렸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