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즈 아이데미르 터키 여자 배구 대표팀 세터 ⓒ나즈 아이데미르 공식 홈페이지(www.nazaydemir.com) |
터키 여자 배구 대표팀 세터 나즈 아이데미르(22·Naz Aydemir)의 빼어난 미모가 화제다.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3일(한국시간) 2012 런던올림픽 여자 배구 조별리그 B조 4차전에서 터키에 세트스코어 2-3으로 패했다. 한국은 터키와 1세트에서 4세트까지 팽팽한 접전을 펼쳤지만 5세트에서 터키의 마지막 공세를 막지 못해 12-15로 패했다.
경기가 끝난 뒤 승패만큼이나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아이데미르의 뛰어난 미모였다.
국내 네티즌들은 한국 대표팀이 패해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17번 선수(나즈 아이데미르) 인간적으로 심각하게 예뻐요", "운동선수가 어쩜 저렇게 예쁠 수가 있지? 배구는 안보이고 경기 내내 저 선수 얼굴만 봤네" 등 아이데미르의 외모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나즈 아이데미르는 지난 2009년부터 올해 5월까지 터키 명문인 '페네르바체'에서 활동했다. 아이데미르는 지난해 5월 페네르바체에 입단한 한국 여자배구의 간판스타 김연경과 한솥밥을 먹으며 팀을 지난 시즌 유럽배구연맹(CEV) 챔피언스리그 우승으로 이끌었다.
[핫이슈]CD금리 담합? 대형 스캔들 터지나
[book]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이슈팀 이채민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