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日 AV스타 타츠미 유이, 8월 9일 내한..168cm F컵 미녀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한일 섹시코미디 영화 'AV아이돌'의 일본 AV영화 스타 타츠미 유이가 전격 내한한다.

영화 'AV아이돌'은 일본 AV영화 스타 료코(타츠미 유이)가 한국에서 AV영화 촬영을 시작하면서 만나게 된 글로벌 아이돌 지망생 김치처녀 윤아와의 좌충우돌 신한류 AV영화 제작 과정을 코믹하고 섹시하게 담은 영화.

영화 속 AV영화 주연배우이자 실제 일본 AV영화 스타 타츠미 유이는 'AV아이돌' 개봉기념 공식행사를 위해 오는 8월 9일 오후 한국에 입국한다. 타츠미 유이는 2008년 데뷔한 5년 차 AV영화 배우로 168cm의 비교적 장신의 F컵 가슴사이즈의 일본의 전형적인 미녀로 손꼽힌다.

이번 타츠미 유이 내한은 최근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오이 소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을 방문하지만, 실제적으로 한일 합작 섹시코미디 영화에 본격적으로 출연하면서 최초로 한국에 AV영화 스타가 출연한 영화가 개봉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

약 2박 3일 간의 내한 일정을 소화해 낼 타츠미 유이는 영화 개봉기념 공식 내한 쇼케이스 기자회견,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서울의 핫 플레이스인 명동, 홍대, 강남역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 방문에는 'AV아이돌'의 또 다른 주연배우 여민정도 함께 동행한다. 8월 2일 개봉.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