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천안상록 아쿠아피아, 8월 할인지역 확대한다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원문보기
[송문용 기자]

지역 레저문화를 선도해온 천안상록 아쿠아피아(대표이사 윤석호)는 전ㆍ현직공무원 및 지역주민, 관광객들에게 8월 제철 휴가철을 맞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2배가 될 수 있도록 8월 28일까지 할인지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지역 레저문화를 선도해온 천안상록 아쿠아피아(대표이사 윤석호)는 전ㆍ현직공무원 및 지역주민, 관광객들에게 8월 제철 휴가철을 맞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2배가 될 수 있도록 8월 28일까지 할인지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공무원 우대할인 추가적용과 일반인 지역 할인율은 기존 30%에서 40%로 늘리고, 할인 적용 지역은 기존 천안ㆍ아산ㆍ청주ㆍ세종에서 충ㆍ남북, 대전, 안성, 평택까지 확대한다.

상시영업기간인 8월 28일까지 실/내외 풀은 모두 정상영업 되며, 야간 놀이동산은 8월 15일 밤 9시까지 운영되어 시원한 물놀이 후 놀이시설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상록 아쿠아피아는 가족 맞춤 워터파크 답게 대다수 풀의 깊이가 어린이 기준으로 되어있어 유아 및 저학년 자녀 동반 가족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내 놀이터(미니 농구대, 볼풀, 블록탕), 스파 등 물놀이 중간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상록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록 아쿠아피아는 전ㆍ현직 공무원, 지역주민, 관광객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문용/천안

<저작권자 Copyright ⓒ 중부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